본문내용 바로가기

구민의 행복과 안전은 우리의 땀방울에서


고객참여

  • 문의하기
  • 직원칭찬하기
  • 불편신고 및 건의하기
  • 공익·부조리신고
  • 소식지명예기자참여
    • 명예기자안내
    • 자유게시판
    • 자료실
    • 원고(기사)
    • 회원로그인
  • 고객모니터
    • 제도안내
    • 역할 및 방법
    • 자유게시판
    • 자료실
    • 제안 및 의견
    • 친절도 점검
    • 회원정보수정
  • 홈페이지개선의견
  • 개인정보침해신고

불편신고 및 건의하기

> 고객참여 > 불편신고 및 건의하기

이용안내

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불편이나 건의(제안) 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‘불편신고 및 건의하기’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타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,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처리절차

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(주중 09:00~18:00)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,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1. 불편 및 건의 사항 작성:고객, 2. 게시물 접수 및 담당부서 배정(근무일 기준 1시간이내): 감사팀, 3. 담당부서접수 및 답변 작성(접수 후 3일 이내): 담당부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