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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익·부조리신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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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목적

우리공단은 ‘고객과 함께하는 투명한 공단’을 구현하기 위해 공익부조리 신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운영안내

공익부조리신고는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직원도 이용 가능합니다.

신고자 보호! 걱정하지 마세요!「공익신고자 보호법」 및 「서울특별시성동구도시관리공단 감사규정」,등에 따라 신고자는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으며, 비밀을 보장받습니다.

신고사항 처리절차

1.이용자:게시판 접속 및 이용자구분(직원 또는 고객), 2.이용자:신고사항 작성(육하원칙에 의거 작성), 3.이사장,감사팀장:신고사항 확인 및 접수, 4.감사팀장:신고사항 사실확인, 5.감사팀장:조사결과 보고 및 회신

게시물 관리 안내

신고사항이 본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은 내용인 경우 ⇒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

신고사항이 정당한 근거 없이 타인을 비방 및 음해하는 경우 ⇒ 내부 종결처리

친절·불친절신고

  • 우리공단에서는 부패없는 깨끗한 구민행정을 구현하기 위하여 공단 부조리신고창구를 설치하고 직원의 금품요구 또는 분위기 조성 및 부당한 업무처리, 주차요금 부당징수, 개인정보보호 등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
  • 신고사항은 철저한 비밀이 보장되고 신고로 인하여 어떠한 불편이나 처분이없도록 보호 되므로 우리공단 시설을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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